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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내 전산 서비스 중단 안내(종료)
- 글번호
- 380766
- 작성일
- 2024-01-22
- 수정일
- 2024-02-05
- 작성자
- 정보전산팀 (032-835-8888)
- 조회수
- 954
보안장비 교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전산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전산 서비스를 위한 조치이오니, 이용자 분들의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서비스 중단 일정
- 1차 : 2024.01.31.(수) 18:40 ~ 23:00(작업종료, 2024.01.31.(수) 21:50)
- 2차 : 2024.02.04.(일) 10:00 ~ 23:00(작업종료, 2024.02.05.(월) 00:50)
※ 작업 상황에 따라 서비스 중단 시간이 단축 또는 연장 될 수 있음.
※ 작업 완료 시 본 게시물을 통해 공지 예정
나. 중단 서비스
- 포털시스템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한 시스템 일체(홈페이지, 포털, 전자결재 등)
- 학사데이터 관련 서비스(증명발급, 학생역량강화시스템 등)
※ 사용 가능 서비스 - 학내 인터넷 ※ 2차 중단일정(2024.02.04.)에는 인터넷 서비스 불가 - 웹메일 : 별도 URL 접속시 이용 가능(https://webmail.inu.ac.kr) - 포털을 경유하지 않고 별도 로그인이 가능한 웹사이트 (단, 정보전산원에서 제공 중인 통합 로그인 기능을 사용 중인 사이트는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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