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허가 안내
- 글번호
- 391103
- 작성일
- 2024-07-15
- 수정일
- 2024-07-15
- 작성자
- 학사팀 (032-835-9228)
- 조회수
- 1598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허가 안내 |
○ 재입학 허가자 : 총 45명
○ 확인방법 : 인천대학교 홈페이지 포털(https://portal.inu.ac.kr)에서 직접 확인
- 인천대학교 포털 > 통합정보 > 학사행정 > 학적 > 학적변동관리 > 학적변동신청(재입학)
- 학적변동신청목록 승인상태 “완료”인 경우 허가
○ 등록기간 : 2024. 8. 19.(월) 09:00 ~ 8. 23.(금) 16:00
(기간 내 등록금 미납 시 재입학 허가 취소)
- 등록금 납부 고지서 확인(8월 중 확인)
인천대학교 포털 > 통합정보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및 증명서 > 등록금고지서
- 납부방법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ATM(계좌이체)
※ 송금은 누구나 가능하며, 수취인(예금주)란에 학생 본인 이름인지 반드시 확인
(단, 카드납부 및 분할납부 불가)
○ 8학기 경과자 등록금 납부
- 등록기간에 고지된 금액 전액 납부 후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차액 환불
수강학점 수 |
등록금 |
비 고 |
1학점 ~ 3학점 |
고지금액의 1/6 |
|
4학점 ~ 6학점 |
고지금액의 1/3 |
|
7학점 ~ 9학점 |
고지금액의 1/2 |
|
10학점 이상 |
전액 납부 |
|
○ 재입학 허가자 등록금 납부 시 국가장학금 관련 유의사항
- 등록기간 내에 고지된 금액 우선 납부하고, 입학 이후 국가장학금 선정 시 지급
○ 수강신청 기간 : 2024. 8. 19.(월) ~ 8. 22.(목)
- 세부일정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인천대학교 홈페이지>인천대소식>학사>‘수강신청편람’확인)
○ 유의사항
- 재입학 후 첫 학기는 일반휴학 불허(창업휴학 포함)
- 등록금 카드납부 및 분할납부 불가함
○ 문의처
- 재입학 관련 : 학사팀 (032-835-9228)
- 등록금 관련 : 재무회계팀 (032-835-9385, 9390, 9393, 9394, 9398)
- 장학금/학자금 대출 관련 : 학생지원과 (032-835-9260)
- 수강신청 및 교과과정 등 학사 업무 : 소속 학과 사무실
- 포털 로그인 및 오류 : 정보전산팀 (032-835-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