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curriculum,fnctNo=22
학년 | 학기 | 이수구분 | 교과목명 | 학점 |
---|---|---|---|---|
공통 | 1학기 | 전공심화 | RISE | 3 |
현장교육실습(Ⅴ-1) | 12 | |||
2학기 | 전공심화 | 현장교육.실습(Ⅴ-1) | 12 | |
1학년 | 1학기 | 전공핵심 | 휴먼커뮤니케이션입문 | 3 |
전공심화 | 디지털미디어리터러시 | 3 | ||
미디어커뮤니케이션길라잡이 | 2 | |||
영상제작실습기초 | 3 | |||
퍼블릭스피킹1 | 3 | |||
2학기 | 전공핵심 | 미디어입문 | 3 | |
전공심화 | 미디어산업의이해 | 3 | ||
영상제작실습심화 | 3 | |||
퍼블릭스피킹2 | 3 | |||
2학년 | 1학기 | 전공심화 | PR원론 | 3 |
PR케이스스터디 | 3 | |||
광고입문 | 3 | |||
디지털영상제작(1) | 3 | |||
소비자심리와설득이론 | 3 | |||
영화의이해 | 3 | |||
저널리즘이해 | 3 | |||
2학기 | 전공심화 | 글로벌PR | 3 | |
디지털영상제작(2) | 3 | |||
방송과콘텐츠 | 3 | |||
방송저널리즘 | 3 | |||
스마트시대의문화예술PR론 | 3 | |||
영상리터러시 | 3 | |||
크리에이티브전략 | 3 | |||
헬스커뮤니케이션의이해 | 3 | |||
3학년 | 1학기 | 전공심화 | 1인미디어콘텐츠기획 | 3 |
글로벌미디어와한류 | 3 | |||
디지털시대의매체전략 | 3 | |||
미디어리서치실습 | 3 | |||
소셜미디어와네트워크사회 | 3 | |||
엔터테인먼트산업론 | 3 | |||
커뮤니케이션세미나 | 3 | |||
2학기 | 전공심화 | 디지털미디어윤리 | 3 | |
디지털콘텐츠와스토리텔링 | 3 | |||
빅데이터와전략커뮤니케이션기획 | 3 | |||
소셜미디어와전략커뮤니케이션 | 3 | |||
스타트업과창업기업을위한브랜드전략 | 3 | |||
정치브랜딩전략 | 3 | |||
혁신미디어기술과실무역량 | 3 | |||
4학년 | 1학기 | 전공심화 | 광고기획캡스톤디자인 | 3 |
디지털미디어와여론 | 3 | |||
미디어생태계탐색 | 3 | |||
브랜디드콘텐츠캡스톤디자인 | 3 | |||
스페셜토픽1 | 3 | |||
위기관리전략 | 3 | |||
2학기 | 전공심화 | 디지털미디어정책 | 3 | |
문화트렌드질적조사실습 | 3 | |||
미디어데이터사이언스캡스톤디자인 | 3 | |||
스페셜토픽2 | 3 | |||
인터넷저널리즘실습 | 3 | |||
전략커뮤니케이션캡스톤디자인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