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경영대학 동아리 활동 지원 안내(~4/11(금) 까지 선착순 지원!!)
- 글번호
- 404466
- 작성일
- 2025-04-01
- 수정일
- 2025-04-01
- 작성자
- 데이터과학과 (032-835-8955)
- 조회수
- 212
1. 신청기간 : 2025. 4. 1(화) ~ 4. 11(금) [선착순 지원]
2. 신청방법 : 첨부파일의 신청서 작성하여 교학실(14호관 408호) 직접 방문(문서 소지)
문의 : 032-835-8504 (경영대 교학실)
3. 활동기간 : 2025. 4월 ~ 2026. 1월
〇 장 소 : 학내 및 기타 장소
〇 지원대상 : 경영대학 재학생
※ 교내외 타 부서 및 타 기관에서 지원받는 동아리는 중복 지원 불가
예) 중앙동아리, 전공취업동아리(취업경력개발팀)
4. 동아리 지원 유형
〇 유형Ⅰ : 문화(취미)활동 동아리
- 체육, 영화, 전시회 및 박물관 관람, 각종 취미활동 등 활발한 대학 생활 및 친목, 화합을 위한 자율적 동아리
〇 유형Ⅱ : 학습 및 취업활동 동아리
- 학습 및 취업활동을 위한 스터디 그룹 형식 동아리
- 학술세미나 활동도 가능하며 지도교수를 포함하는 경우에는 휴학생, 수료생, 복수전공, 부전공자, 타학과생 등 가능(지도교수 및 사전협의 필요)
- 학습, 취업, 진로 등 학생상담 , 기타 학생 애로사항 청취 등
5. 지원항목
〇 동아리 활동을 위한 물품, 도서, 수강료, 참가비, 접수비, 장소대여비, 프로그램 등 관련 비용
〇 일반적 동아리 활동(회의 포함)경우 관련 재료비, 식사비 인정
※ 결과보고서 내 증빙 사진 첨부(활동 사진 첨부 필수)
〇 학술세미나 참가비용(교통비, 참가비, 식비, 인쇄비 등)
〇 기타 지원 제외 항목
- 비품 품목 제외
-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아니한 경우 지원에서 제외
(예시-맛집탐방 등 식사 중심의 동아리 활동은 지원 제외)
- 사업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등 사업추진 불성실 동아리 사업중단(정산기간 내 미제출 등)
6. 동아리 유형별 선발 예정 수
〇 문화(취미) 친목활동 2개,학습 및 취업활동 스터디(2),봉사(1)
※ 유형별 신청이 없을 경우 타 유형으로 대체하여 선정 함.
7. 결과발표
○ 제출된 지원 신청서 접수 및 심사 후 선정 공지
- 결과발표일 : 2025. 4. 16(수), (선정된 동아리 회장에게 별도 공지)
8. 지원금 지급
○ 선정된 동아리 회장명의 계좌로 선급 지급
- 선정된 동아리는 활동시작 7일 전에 활동비 신청서[별첨2] 제출
(지도교수가 포함된 학술세미나의 경우 지도교수 승인 후 교학실 신청 가능)
9. 선급정산 방법
○ 선급에 대한 정산처리 제출 증빙서류
- 학교 사업자등록번호(131-82-15711)로 현금영수증 발급
- 선급 지급 후 7일 이내 정산 처리 - 동아리 활동 결과 보고서 [별첨 3]
- 행사 사진, 각종 증빙 서류 - 평일 행사를 원칙(주말, 공휴일의 경우 사전 협의)
※ 기타절차는 인천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2024년도 예산편성지침 적용
- 지출증빙 서류의 제출에 있어 허위내용 포함 등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지출의경우 지원불가 또는 지원금 회수
10. 지원금액
○ 학생 1인당 평균 30,000원 범위 내에서 지원
○ 신청 동아리 및 인원이 많은 경우 예산 범위 내 지원횟수 등 조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