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사업] 2023년 대학원생 학습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모집 안내
- 글번호
- 373578
- 작성일
- 2023-09-21
- 수정일
- 2023-09-21
- 작성자
- 일반대학원
- 조회수
- 2207
우리 대학원에서는 학생 자율적 상호학습 활동 참여로 대학원생 간 학문적 유대감 고양을 통한 건전한 학업 및 연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대학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학원 재학생 여러분들께서는 다음의 모집내용을 확인하시어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사 업 명: 2023년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2. 전년도 대비 변경사항
3. 신청자격: 활동기간 중 일반대학원 석·박사 재학생
4. 신청조건
- 멘토와 멘티는 같은 학과여야 함
- 멘토 1명과 멘티 1명 이상을 한 팀으로 구성
- 연구실당 1팀 이내로 신청(제한)
5. 신청기간: 2023. 9. 21.(목) ∼ 2023. 10. 4.(수)
6. 모집규모: 50팀 내외
7. 활동기간: 2023. 10. 16.(월)∼2023. 12. 15.(금)[2개월]
8. 이수조건
- 활동기간 내 최소 5회 이상 활동(논문작성/학위과정 교과목 관련 튜터링)
- 활동 종료 후 최종활동보고서[붙임3] 제출 및 만족도조사 참여
9. 지원사항
- 최종활동보고서 제출 후 팀구성 인원에 따라 멘토에게 활동비 전액 지급
· 2인: 활동지원비 20만원
· 3인 이상: 활동지원비 30만원
- 활동기간 동안 이룸관 개인연구캐럴 1~2개실을 멘토링 전용 학습공간으로 사용 지원
10. 신청방법
- 신청 방법: 포털>학생역량관리시스템(STARinU)>학습관리> 교내비교과 신청>
‘2023년 대학원생 학습지원 멘토링 프로그램’에서 멘토링 신청서[붙임1]
및 개인정보동의서[붙임2] 제출
※ 첨부파일명: ① 멘토링신청서_학과명_연구실명_(멘토)학번_(멘토)성명
② 개인정보동의서(취합)_학과명_연구실명
- [붙임1] 신청서에 멘토 서명 날인
- [붙임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는 멘토 및 멘티 전원 작성 필수
-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모두 취합하여 멘토가 제출
11. 선발결과: 모집마감 후 선발결과 공지(STARinU 혹은 문자)
12. 최종활동보고서 제출: 2023. 12. 20.(수)까지(STARinU로 제출)
13. 문 의 처: 대학원 행정실(032-835-8013, gradinu@inu.ac.kr)
붙임: 1. 멘토링 신청서 서식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1부.
3. 최종활동보고서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