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521
분류 [시설] 학내 전산 서비스(포털, 홈페이지 등) 중단 안내
- 글번호
- 381146
- 작성일
- 2024-01-31
- 수정일
- 2024-01-31
- 작성자
- 생활원 (032-835-9810)
- 조회수
- 1686
금일 보안장비 교체에 따라 학내 전산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안전한 전산 서비스를 위한 조치이오니, 이용자 분들의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중단 일정 : 2024.01.31.(수) 18:40 ~ 23:00
○ 중단 서비스
- 포털시스템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한 시스템 일체(홈페이지, 포털, 전자결재 등)
- 학사데이터 관련 서비스(증명발급, 학생역량강화시스템 등)
○ 사용 가능 서비스
- 학내 인터넷
- 웹메일 : 별도 URL 접속시 이용 가능(https://webmail.inu.ac.kr)
- 포털을 경유하지 않고 별도 로그인이 가능한 웹사이트
(단, 정보전산원에서 제공 중인 통합 로그인 기능을 사용 중인 사이트는 불가)
※ 서비스 복구 안내
- 작업 상황에 따라 서비스 중단 시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작업 완료 시 아래 홈페이지 게시물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 홈페이지 일반 공지사항>>> 글번호 380766 게시물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