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취업역량개발팀] 2025년도 1학기 INU직무멘토링 프로그램 신청 안내
- 글번호
- 405069
- 작성일
- 2025-04-10
- 수정일
- 2025-04-10
- 작성자
- 경제학과 (032-835-8530)
- 조회수
- 786
취업역량개발팀에서는 2025년도 1학기 INU직무멘토링 프로그램 운영계획을 안내하고 참여 희망 그룹을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 업 명: 2025년 1학기 INU직무멘토링 프로그램
2. 사업예산: 총15,000천원(멘토활동비 지원 2~3회) ※ 특별강사료 지급기준에 의거 지급
- 전체 사업예산 30,000천원으로 학기별 운영 시행
3. 모집기한: 2025. 4. 24.(목) 18:00까지(선착순 모집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음)
4. 모집그룹: 20그룹 내외(학과별 2그룹 이내 선착순)
※ 멘토링 운영계획서 검토 후 부적절하다고 판단될 경우 미선정될 수 있음
5. 운영 프로세스
6. 신청방법
1) 멘토링 그룹을 구성한 후 학과사무실(032-835-8530)로 서식 요청
2) 안내받은 [2025년도 멘토링 그룹 신청 서식]을 작성한 후 이메일(jini7802@inu.ac.kr)로 제출
3) 신청서가 선착순 접수가 완료되면 멘토에게 개별연락 예정
4) 신청서 접수 연락을 받은 그룹에 한해 [2025 INU 직무멘토링 프로그램 신청서&운영계획서&개인정보활용동의서&멘토프로필]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
7. 문의사항: 경제학과 사무실 전화(032-835-8530) 또는 이메일(jini7802@inu.ac.kr)
○ 주요변경사항 ·학기별 운영: 중도 포기 및 예산 불용 방지 ·2학기 모집 시 1학기 미운영 학과 및 조기종료(우수) 학과 우선 선정 ·중도 포기 등 불성실 운영 학과의 경우 다음 학기 참여 불가 * 불성실 운영 기준 1) 멘토링 신청 및 선정 되었으나 중도포기, 기한 내 미운영한 경우 2) 기한 내 결과보고 미제출하여 다음 학기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3) 기준 인원에 맞춰(4명 이상) 신청하였으나 실제 참여자가 기준보다 적은 경우 4) 허위 결과보고 등 멘토링 운영이 타 그룹 대비 방만한 경우 * 우수 학과 기준 - 멘토링 조기종료 및 만족도 조사 우수(참여율, 만족도 등) 멘토링 그룹 * 우선선발 기준 1순위) 1학기 미운영 학과(부) 2순위) 1학기 운영 시 조기종료 후 만족도 조사 우수 및 결과보고 우수 학과 |
붙임 1. INU멘토링 프로그램 안내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