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하반기 경영대학 동아리 활동지원 안내
- 글번호
- 372657
- 작성일
- 2023-09-13
- 수정일
- 2023-09-13
- 작성자
- 세무회계학과 (032-835-8720)
- 조회수
- 429
2023년도 경영대학 동아리 활동지원 안내
1. 추진기간 : 2023. 4. ~ 2023. 12.
2. 지원대상 : 경영대학 학생
◦ 경영대학 재학생(수료생, 휴학생 제외, 특별한 사유 시 인정되나
사전협의 필요)
◦ 교내외 타 부서 및 타 기관에서 지원받는 동아리는 중복 지원 불가
예)중앙동아리, 전공취업동아리
◦ 분야별 동아리 지원 대상
- [유형Ⅰ] : 문화(취미)활동 동아리(하단 별표 필독)
· 체육, 영화, 전시회 및 박물관 관람 및 박람회 참가, 각종 취미
활동 등 활발한 대학 생활을 위한 동아리
< 추가 신청 동아리 분야 > [유형Ⅱ] : 학습 및 취업활동 동아리 · 학습 및 취업활동을 위한 스터디 그룹 형식 동아리 |
※ 기존 경영대학 동아리 및 신규 동아리 신청 가능하며 중복 가입 불가
※ 문화활동 동아리는 상반기 마감으로 인하여 학습 및 취업활동 동아리를 선 반영하며 없을 시 문화활동(취미)동아리를 선착순으로 접수함.
<동아리 구성 및 지원 안내>
유형구분 |
신청 동아리 |
동아리별 회원수 |
인원 (명) |
지원 횟수 |
비고 |
문화(취미)활동 |
3개 |
20명 |
60 |
2 |
상반기선정 |
학습 및 취업활동 |
3개 |
20명 |
60 |
2 |
학생 1인당 평균 30,000원 이내 지원 |
※ 신청 동아리 개수 및 각 인원수에 따라 예산 범위 내 지원 횟수 조정 가능
※ 선착순 모집
3. 지원항목
◦ 동아리 활동을 위한 물품, 도서, 수강료, 참가비, 접수비, 외국어
학습비, 장소 대여료, 프로그램 등 관련 비용
◦ 일반적 동아리 활동(회의 포함) 경우 재료비, 식사비 인정
◦ 기타 지원 제외 항목
- 비품 품목 제외
- 동아리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지원 제외
(예시 : 맛집탐방 등 식사 중심의 동아리 활동은 지원 제외)
- 사업결과보고서 제출 시 사업추진 불성실 동아리 사업 중단
(정산기간 내 미제출 등)
4. 동아리 신청(지원) 및 접수 절차
◦ 동아리 신청
- 신청기간 : 2023. 9. 14(목) ~ 9. 22(금) [선착순]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별첨1]하여 이메일(ky8358501@naver.com)
또는 직접방문(문서 소지) 접수
※ 동아리 신청서식은 각 학과 홈페이지 참고
- 선정공지 : 제출된 지원 신청서 접수 및 심사 후 선정 공지
- 선정발표 : 2023. 9. 25(월), (선정된 동아리 회장에게 별도 공지)
◦ 지원금 신청
- 지원금 신청기간(총 2회)
·하반기 : 2023. 10. 2 ~ 11. 30. 까지
- 지원금 지급 : 선정된 동아리 회장명의 계좌로 선급 지급
- 선정된 동아리는 활동시작 7일 전에 활동비 신청서[별첨2] 제출
5. 선급 정산 방법
◦ 선급에 대한 정산처리 제출 증빙서류
- 학교 사업자등록번호(131-82-15111)로 현금영수증 발급
- 선급 지급 후 7일 이내 정산 처리
- 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별첨3]
- 행사(모임 활동) 사진, 서명 등 증빙 서류
- 평일 행사 원칙(주말, 공휴일의 경우 합당한 사유 명시)
※ 기타 예산집행기준 및 절차는 인천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2023년도 예산편성지침 적용
◦ 지출증빙 서류의 제출에 있어 허위내용 포함 등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지출의 경우 지원 불가 또는 지원금 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