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분들은 게시글을 올릴 때 아래 4가지 사항을 준수해주십시오.
1. 게시판에 글을 올릴 때에는 제목에 [소모임 이름 or 학생회]를 붙여서 올려주세요.
예시> [토토로] 2023년 1학기 토토로 10기 환영회 안내
*소모임 및 학생회에 해당되지 않는 게시글은 [기타]를 붙여주세요.
2. 게시기간설정에서 종료일자는 가장 늦은 날짜로 변경해서 올려주세요.
예시> 빨간 박스로 표시된 종료일자를 최대한 늦게!(ex. 2048년 <-이런식으로)
3. 매 학기 소모임게시판 혹은 갤러리에 소모임 활동 증빙자료(게시글, 모임 사진 등)를 1개 이상 올려주세요. 해당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시 소모임 명단에서 제외되며 그에 따라 장학금, 지원금 등에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게시글 작성·업로드 시 게시글 및 첨부파일(활동 콘텐츠)에 개인정보가 드러나지 않도록 처리해주세요. (예시: 20****** 이**)
게시글 내용 뿐 아니라 첨부하는 콘텐츠 내의 개인정보 또한 검출되니 홈페이지에 업로드 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