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장애대학생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한 학습 튜터링 프로그램 운영을 안내하오니 교과목 학습 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참여바랍니다.
1. 프로그램: 장애대학생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한 학습 튜터링
2. 운영목적: 전공 심화 학습 및 진로 탐색, 교양 학습력 향상 등 재학 중 학습 역량 강화가
필요한 장애대학생에게 1:1(또는 1:2 또는 2:1) 맨투맨 튜터를 지원하여 학
습의 어려움을 낮추고 학습 의욕을 고취시켜 학습 역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함
3.참여대상: 튜티 및 튜터로 구성된 학습팀
구분 |
튜티 |
튜터 |
대상 |
전공 분야 교과목 관련 심화 학습 및 진로 탐색이 필요한 장애대학생 교양 분야 교과목 학습에 도움이 필요한 장애대학생 |
튜티 장애대학생의 학습을 도와줄 수 있는 학부생 |
자격 |
튜터링이 필요한 재학 장애대학생 |
튜터링 교과목을 선수강하고 해당교과목 학점 3.0 이상자 (또는) 동학기 튜터링 교과목을 동시 수강하고 있는 직전학기 평균평점 3.0 이상자 (또는) 동일 전공자로 전체평점 3.5 이상자 |
팀구성: (1:1팀) 튜티 1명 + 튜터 1명 또는 (다:1팀) 튜티 2명 + 튜터 1명 또는 |
※ 참고: 장애대학생이 튜터를 찾지 못했을 경우 및 튜터로 활동하고 싶은데 장애대학생 튜티를 알지 못하는 경우는 장애학생지원센터에 개별적으로 신청 요망. 센터에서 별도 매칭 지원 예정.
4. 운영기간: 2023. 9. 25.(월) ~ 12. 8.(금) [8주간, 중간고사기간 활동없음]
5. 운영방법 등 세부사항: 안내문 참조 요망
6. 신청방법
가. 신청서류: 신청서 및 계획서(제공양식), 튜터 및 튜티 성적증명서 각 1부
나. 신청방법: 신청서류 파일을 메일로 제출(support@inu.ac.kr) 또는
장애학생지원센터 방문 제출(11호관(복지회관) 401호)
다. 신청기한: 2023. 9. 18.(월) 까지
붙임 1. 장애대학생 학습 튜터링 프로그램 참여 그룹 모집 안내문 1부
2. 신청서 및 계획서 양식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