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그램: 장애대학생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한 학습 튜터링
2. 운영목적: 전공 심화 학습 및 진로 탐색, 교양 학습력 향상 등 재학 중 학습 역량 강화가 필요한 장애대학생에게 맨투맨 튜터를 지원하여 학습의 어려움을 낮추고 학습 의욕을 고취시켜 학습 역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함
3.참여대상: 튜티 및 튜터로 구성된 학습팀
구분 |
튜티 |
튜터 |
대상 |
전공 분야 교과목 관련 심화 학습 및 진로 탐색이 필요한 장애대학생 교양 분야 교과목 학습에 도움이 필요한 장애대학생 |
튜티 장애대학생의 학습을 도와줄 수 있는 학부생 |
자격 |
튜터링이 필요한 재학 장애대학생 |
튜터링 교과목을 선수강하고 해당교과목 학점 3.0 이상자 (또는) 동학기 튜터링 교과목을 동시 수강하고 있는 직전학기 평균평점 3.0 이상자 (또는) 동일 전공자로 전체평점 3.5 이상자 |
팀구성: (1:1팀) 튜티 1명 + 튜터 1명 (2:1팀) 튜티 2명 + 튜터 1명 |
4. 운영기간: 2024. 9. 9.(월) ~ 11. 22.(금) [16회, 1회당 2시간]
5. 운영방법 등 세부사항: 안내문 참조[붙임1]
6. 신청방법
가. 신청서류: 신청서 및 계획서(제공양식) 1부
나. 신청방법: 신청서류 파일을 메일로 제출(support@inu.ac.kr) 또는
장애학생지원센터 방문 제출[11호관(복지회관) 401호]
다. 신청기한: 2024. 9. 5.(목)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