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기간: 2025. 4. 4. ~ 2025. 8. 29.
- 모집기간: 2025. 4. 4. ~ 2025. 8. 14. ※ 예산 범위 내 소진 시까지
- 참여대상: 학부 재학생 (졸업유예생 포함)
※ 프로그램 신청시와 실제 참가시에도 재학중이여야 함(휴학ㆍ수료생 참여 불가)
- 선발인원: 90명 범위내
- 제출서류: (신청시) 참가신청서 → (신청 승인후, 과제 화면에서 제출) 결과보고서
※ 담당자 확인을 위하여 확장자는 hwp, jpg, pdf로, 여러개가 아닌 1개의 파일로 업로드 부탁드리겠습니다
※ 업로드해주시는 모든 서류(참가신청서, 결과보고서)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흑백 X, 화질 깨지는 것 X)
※ 팀 단위로 신청하시는 경우, 팀원별로 신청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단, 지원금 산출 및 정산을 위해 '참가신청서, 결과보고서'에는 모든 팀원의 학과,학번,성명을 적어주세요!
※ 신청시에는 '참가신청서'만 업로드해주시면 되며, 담당자의 신청 승인후 과제 화면에서 '결과보고서'를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 운영내용
· 본인이 저자로 참여한 논문을 국내ㆍ외에서 개최되는 학회에 발표하거나, 공모전ㆍ전시회ㆍ각종 대회(참여학생의 전공과 관련된 행사에 한함)에
참가하는 학부생을 선발하여 이에 소요되는 비용 지원
※ 국외에서 개최되는 학회 발표의 경우, 신청전 담당자와 사전 논의가 필요하오니 전화를 요청드립니다.
· 1인당 40만원 한도로 학회ㆍ공모전ㆍ전시회ㆍ각종 대회 참가를 위한 등록비, 여비(식비, 숙박비, 운임), 준비금(20만원 이내) 지원
※ 운임 : 관외로 이동하기 위한 교통수단에 소요되는 비용을 지원합니다. (인천시내 이동을 위한 비용 지원 불가)
철도, 선박, 버스, 항공, 자가용 이용사항만 지원합니다. (택시, 렌트카 지원 불가)
· 결과보고서 제출후, 사후역량 및 만족도조사 참여 필수
※ 지원금 사용에 따라 각종 소셜커머스에서 개인 계정 내 적립금(마일리지, 포인트 등)이 발생한 경우, 적립금은 자진 취소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방법은 해당 소셜커머스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 등은 붙임 안내문 참조
※ 문의 : 032-835-9936, wisdom94@inu.ac.kr
붙임 1. 프로그램 안내문 1부.
2. 참가신청서 1부.
3. 위임서 서식 1부.(팀 단위로 신청하는 경우, 팀원 각각 작성).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