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생(입사보장자)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
- 글번호
- 406967
- 작성일
- 2025-05-29
- 수정일
- 2025-05-29
- 작성자
- 생활원 (032-835-9810)
- 조회수
- 2433
2025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생(입사보장자)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
공지 하단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으로
반드시 확인 후 납부 및 룸메이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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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숙사 사용료 납부 기간 안내 ]
○ 납부기간 : 2025. 05. 30(금) 00:00 ~ 06. 03(화) 23:00
[ 기숙사 호실 배정 관련 안내 ]
하계방학 호실 배정 및 주요 문의사항에 대해
첨부파일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꼭 확인바랍니다.
★ 동일 호실 배정을 원하는 경우 룸메이트 신청하지 말 것 ★
[ 룸메이트 신청 안내 ]
○ 신청기간 : 2025. 06. 13(금) 00:00 ~ 06. 15(일) 24:00
★ ★ ★
룸메이트 신청하여 매칭 완료된 경우
각자 생활습관(코골이, 수면시간 등)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보아
입사 이후 룸메이트 관련 상담이 불가합니다
[ 기숙사 입사 취소 안내 ]
2025년 6월 22일(일) 23:59 전까지
하단의 입사 취소 방법을 통해 입사 취소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
○ 입사취소 방법
- 신청 방법 : 인천대학교 포털(https://portal.inu.ac.kr/) → 부속행정(생활원)
→ 합격조회 → 입사취소
기숙사비 납부안내 및 룸메이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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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