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인천대학교 생활원 야간 생활지도사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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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인천대학교 생활원 야간생활지도사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신하고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5년 6월 12일
인천대학교 생활원장
1. 채용 개요
□ 채용직렬: 야간생활지도사
□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담당업무 |
인원 |
계약기간 |
근무장소 |
야간생활지도사 |
• 야간시간 기숙사생 생활지도 및 민원 응대 • 기타 생활원 업무 |
남자 1명 |
2025. 7. 1(화) ~ 2026. 5. 31(일) / 11개월 |
제1기숙사 |
※ 계약기간 및 임용일은 생활원 사정(일정 변경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채용분야 |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 |
채용인원 |
야간생활지도사 |
[지원자격] • 본교 일반/특수 대학원 재학생 및 입학 예정자 ※ 지도교수 사전 승인서 제출 가능자(지도교수와 면담 후 지원 요망) ※ 입학예정자 : 채용 후 대학원 미입학 시 채용 불가
[우대사항] • 외국어(영어, 중국어 등) 회화 가능자 |
남 1명 |
※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3. 급여 및 혜택
□ 급여 : 근로기준법에 의거한 해당 연도 최저시급 적용(4대보험 적용)
※ 대학원 재학생 : 기존 대학원 학비 전액 장학생의 경우 야간생활지도사 근무로 인해 4대 보험에 가입되더라도 예외 적용되어 학비 전액 장학생 유지 가능.
단, 야간 생활지도사 지원 전 지도교수의 승인을 득해야 함
□ 혜택 : 기숙사 숙소(2인 1실) 제공
4. 근무시간
□ 기본 근무
- 제1기숙사(남)
구분 |
근무시간 |
비고 |
야간 (월~금) |
20:00 ~ 02:00 |
근무 장소 : 제1기숙사 통합행정실 생활지도사(남) 2인이 격일 근무 02:00~07:00 : 휴식(숙소 비상 대기) |
- 생활원 사정에 의해 근무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
□ 통합 근무(토·일요일, 공휴일)
구분 |
근무시간 |
근무자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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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주간 |
07:00 ~ 16:30 |
해당 일 당직 근무자 |
- 근무 장소 : 제1기숙사 통합행정실(통합근무) - 제1, 2, 3기숙사 생활지도사 중 주, 야 각 1인 근무 - 근무스케줄에 따라 근무자 지정 휴게시간 : 09:00~09:30 / 12:00~13:00 / 19:00~20:00, 22:00~22:30 |
야간 |
16:30 ~ 익일 02:00 |
5. 담당 업무
구분 |
주요 업무 내용 |
생활지도 |
❍ 야간 기숙사생 생활 지도 및 상ㆍ벌점 부과 ❍ 공용시설 사용 지도 및 각종 대장 관리 ❍ 호실 생활 및 시설 안전 점검(격주 1회 실시) |
행정 업무 지원 |
❍ 입/퇴사 업무 필수 근무(정기 입 ㆍ 퇴사 / 계절학기 입 ㆍ 퇴사) ❍ 프로그램 및 행사 지원 ❍ 게스트하우스 입실 진행 |
민원 응대 및 안내 |
❍ 각종 민원 접수 및 응대 ❍ 공지문 게시 및 안내 방송 ❍ 시설 불편 사항 접수 및 수리(응급사항) 요청 |
응급상황 발생 시 조치 및 기타 |
❍ 근무 종료 후(02:00~09:00)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 조치 - 당일 근무자는 근무 종료 후 숙소 휴식 중 응급환자 발생 등 상황 발생 시 조치 - 응급 상황 발생 시 선 조치 후 보고 ❍ 비상 연락망 유지 - 근무가 아닌 생활지도사도 긴급 상황 발생 시 즉시 복귀 ❍ 기타 생활원 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업무 지원 |
기타 |
❍ 복도 및 비상계단 순찰 ❍ 공용 시설 순찰 및 정리 정돈 ❍ 주·야간 업무 인수인계서 작성 ❍ 기타 지시 및 업무 인계 사항 |
6. 전형절차 및 전형일정 세부사항
□ 전형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채용공고 |
2025. 6. 12.(목) |
대학 홈페이지 등 공고 |
원서접수 |
2025. 6. 12.(목) ~ 6. 18.(수) |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dorm@inu.ac.kr) |
서류전형 |
2025. 6. 19.(목) 14:00 |
적격 여부 평가 및 3배수 선발 |
면접전형 |
2025. 6. 23.(월) 14:00 |
면접대상자 개별 통지 |
합격자 발표 |
2025. 6. 25.(수) 14:00 |
최종 합격자 개별 통지 |
임용 |
2025. 7. 1.(화) 임용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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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 일정은 생활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접수방법 : E-mail 접수(dorm@inu.ac.kr)
※ 반드시 이메일‘수신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별첨」제출서류(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참조
□ 기타사항
❍ 제출 서류는 PDF 파일로 변환 후 제출
❍ 기재 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지원서 최종 제출 이후에는 수정 및 보완이 불가합니다.
❍ 제출서류 허위작성, 위‧변조 및 미제출, 전형 중 부정행위를 한 자에 대해서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 서명은 반드시 자필서명 해야 함(사진 파일 등일 경우 서류 심사 제외)
7. 면접 응시자 유의사항
□ 면접대상자는 면접전형 당일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선택)을 지참하여 시험 시작 10분 전까지 면접장(장소 및 시간은 개별 통지)에 입실하여야 합니다.
□ 개별 통지를 위하여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합격자는 개별통지 예정입니다.
8. 문의사항
□ 원서접수 관련 문의(평일) : 032-835-9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