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인천대학교 유아교육과 로고 사이트 맵   포탈사이트 인천대학교  
로그인
  • 텍스트크게
  • 기본크기
  • 텍스트작게
  • 프린트
 

안동근 증명사진

목록으로 가기
학       력
2014.12.19 The University of Georgia  교육학박사
2007.02.02 한국과학기술원  공학석사
2004.08.27 숙명여자대학교  문학사
연구실적
<논문> 
유아교사의 창의성교육 평가척도 개발, 영재와 영재교육 , 제17권(집) , 제3호 , PP.75~99 , 2018.11.30
미래사회 핵심역량 개념의 네트워크 구조 탐색, 영재교육연구 , 제28권(집) , 제3호 , PP.289~306 , 2018.09.30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학습영재성과 창의영재성에 대한 교사의 인식 탐구 , 영재와 영재교육 , 제17권(집) , 제2호 , PP.31~54 , 2018.08.31
Bifactor 구조모형으로 검증한 창의성의 일반성과 영역특수성, 그리고 창의적 마인드셋과의 관계, 창의력교육연구 , 제18권(집) , 제1호 , PP.23~38 , 2018.03.31
제4차 산업혁명시대 과학영재교육의 인재상 및 방향성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 제16권(집) , 제4호 , PP.5~27 , 2018.02.28
창의성 온톨로지의 인지심리학적 탐색과 교육적 활용, 창의력교육연구 , 제17권(집) , 제3호 , PP.73~87 , 2017.09.30
창의성과 지능 그리고 개방성의 구조모형 검증, 창의력교육연구 , 제17권(집) , 제3호 , PP.1~22 , 2017.09.30
Learning styles theory fails to explain learning and achievement: Recommendations for alternative approaches, PERSONALITY AND INDIVIDUAL DIFFERENCES , 제116권(집) , PP.410~416 , 2017.04.01
General and domain-specific contributions to creative ideation and creative performance, Europe's Journal of Psychology , 제12권(집) , 제4호 , PP.523~532 , 2016.11.01
A comparison of two models of creativity: Divergent thinking and creative expert performance, PERSONALITY AND INDIVIDUAL DIFFERENCES , 제90권(집) , PP.78~84 , 2016.02.01
창의성의 다측면적 구인에 대한 이론적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 제14권(집) , 제4호 , PP.199~224 , 2015.12.01
교수소개
하단배경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