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포탈사이트 사이트맵
로그인
인천대학교 영어영문학과 english
  • 텍스트크게
  • 기본크기
  • 텍스트작게
  • 프린트
서브비주얼
소모임 소개

꿈틀

'꿈의 틀'과 '꿈틀대다'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틀은 인천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내 교육봉사 동아리입니다. 영어영문학과 전공 수입인 <아동청소년 문학>과 연계한 수업을 직접 구성하여 재능기부의 방식으로 매주 1회 정기봉사를 진행합니다. 봉사활동을 통해 영어능력과 문학적 능력 함양, 봉사를 통한 사회 공헌을 목적으로 합니다.
(소모임장 : 13학번 김윤영)


세평

세평인생이란 세 평 남짓한 방에서 시작한 깊은 역사를 지닌 영어영문학과의 원어연극 소모임입니다. 단 한번뿐인 새내기 시절, 무대에서 맡은 배역의 희로애락의 감정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세평인생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뿐만 아니라 무대를 준비하며 다양한 경험,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소모임장 : 18학번 김경민)


스웨터즈

스웨터즈는 구성원들의 다양한 체육 활동을 위한 소모임입니다. 함께 땀을 흘리며 소통하여 나아가는 스웨터즈는 대학 생활에서 자칫 부족할 수 있는 체육과 이를 통하여 느낄 수 있는 성취감을 제공합니다.
(소모임장 : 18학번 임태윤)


IMUN(Incheon National University Modeling United Nations)

아이문은 국제적인 시각과 영어 실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소모임입니다. 아이문에서는 유엔회의를 모델로 삼아 각 나라의 대표가 되어 그 나라의 입장에서 모의유엔을 준비하고 진행합니다. 모의유엔을 준비하면서 여러분들의 영어 실력은 분명히 발전할 수 있을 것이고 국제사회의 현안에 대한 안목도 기를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문은 글로벌 시대에 맞추어 생각을 넓히고 영어 실력을 키우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소모임입니다.
(소모임장 : 17학번 부다은)


북적북적

'북적북적'은 책을 읽고 서로 흥미로웠던 점이나 느낀 점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독서토론소모임 입니다. 무겁고 어려운 분위기의 토론이 아닌, 편안한 분위기내에서 진행되는 토론으로 마음의 양식을 쌓는 것이 '북적북적'의 목표입니다. 서로 열린 토론을 통해 토론진행방식과 특별한 컨셉을 정하는 점도 '북적북적'의 큰 매력입니다. 릴레이소설과 같은 부수적인 창작활동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기 중 소소하게 마음의 양식과 교양을 쌓고 싶은 분에게 안성맞춤인 소모임입니다.
(소모임장: 18학번 김정현)


카티누(Computer Assisted Translation at Incheon National University, CATINU)

카티누는 번역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모인 컴퓨터 보조 번역(Computer Assisted Translation, CAT) 소모임입니다. 수작업으로 하던 전통적인 번역 방식과 달리, CAT는 번역 메모리를 활용하여 나만의 번역 스타일을 유지하고, 인공지능 번역기를 사용하여 번역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줍니다. 또한, 나만의 용어집을 사용하기 때문에 번역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번역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중장기적으로 전문번역 프리랜서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언제든지 문을 두드리세요 (https://cafe.naver.com/catinu).
(소모임장: 18학번 이다빈)



하단배경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