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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네트워크

 유비쿼터스네트워크연구실 (Ubiquitous Network Lab)


     멀티캐스팅이라면 대용량의 비디오, 오디오 또는 이 두가지를 더한 형태의 데이터를 클라이언트로 번송하는 방법을 H/W와

     S/W를 이용해 구현하는 방법인데 날로 발전하는 인터넷 환경에서 대용량의 데이터를 얼마나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전송하는가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나아가서 VOD기술의 핵심인 사용자 요구에 따라 얼마만큼 실시간으로 고품질의 자료를 전송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도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또한 Chipest이 H/W적으로 제품의 기능을 조절하는데에 여러 Chipest의 조합을 이용해 기능을 구현하던 방식에서 특정기능을 위해
     최적화된 Logic을 VHDL이라는 S/W를 이용해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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