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 재학생 및 재직 교직원
사용용량 : 무제한/학생 및 교직원
※ 2022.1.19.(수) 9시 이후 POP3/IMAP, 포워딩 서비스 중단
포털시스템(https://portal.inu.ac.kr) 로그인 후 “웹메일” 클릭하여 계정 생성
메일주소 예시 : ID@inu.ac.kr
웹메일 접속 유형 | 접속 방법 |
---|---|
① 포털 (portal.inu.ac.kr) | ▪ 포털 로그인 → 웹메일 접속 (기존과 동일) |
② 웹메일 (webmail.inu.ac.kr) | ▪ 웹메일 로그인 → 구글OTP 앱(2차인증) 실행 → OTP 인증번호 입력 → 웹메일 접속 ※ 2022.1.19.(수) 9시 이후 2차 인증 |
③ 모바일 (휴대폰, 모바일기기 등) | ▪ 메일플러그 앱 설치 및 실행 |
웹메일 사용 매뉴얼 | 모바일 앱 매뉴얼 | OTP 사용 매뉴얼 ※ 2022.1.19.(수) 9시 이후 https://webmail.inu.ac.kr 접속시만 필요 |
---|---|---|
다운로드 | 설치 매뉴얼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아이폰 다운로드 | 다운로드 |
정보전산원 정보서비스 콜센터 ☎032-835-8888
클라우드 웹메일 고객센터 ☎1688-2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