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안내
1. 전화접수
- PC 장애 및 기타 전산장애 : TEL/구내 8888
2. 온라인접수
- 전자결재, PC+LAN 고장신고 - 평일 : 09:00 ~ 18:00 (근무시간)
인터넷이 불가능한 경우
- 전화접수 : TEL / 구내 8888
- 전자결재 PC+LAN 고장신고 전자결재 온라인 접수
원격 지원서비스 절차
- 전산장애 시 정보전산원 전화요청 : 구내8888
- 정보전산원 직원의 안내에 따라 아래 원격지원신청하기 버튼 클릭
- 인천대학교 연결버튼 클릭
- 정보전산원 직원의 PC와 연결됨, 화면 하단에 원격지원 중 표시
- 작업이 완료된 이후 PC 상단에 떠 있는 연결종료 클릭, 원격지원 종료
원격지원은 온라인 원격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과 PC를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수업ㆍ연구ㆍ행정업무의 증가로 인하여
학내에서 발생되는 작은 규모의 전상장애 등을 원격 지원하여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빠르고 안정된 PC 및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