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
컴퓨터공학부 2022학년도 하반기 「ICT학점연계 프로젝트 국내 인턴십」지원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2-06-21
|
163
|
 |
79 |
[현장실습] 2022학년도 여름계절학기 및 2학기 현장실습(채용연계형) 참여 학생모집 안내(~6/1)
|
컴퓨터공학부
|
2022-05-30
|
794
|
 |
78 |
[교외]2022년 WISET 이공계 여학생 대상 반도체 기업과 함께하는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2-05-25
|
358
|
- |
77 |
[모집]2022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 대학생 멘토 모집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2-05-20
|
252
|
- |
76 |
[모집] 22-2학기 IPP 장기현장실습(위메프_채용연계) 모집안내(~7/7까지)
|
컴퓨터공학부
|
2022-05-16
|
641
|
- |
75 |
[모집] 22-2학기 IPP 장기현장실습(코나아이_채용연계) 모집안내(~5/25까지)
|
컴퓨터공학부
|
2022-05-13
|
474
|
- |
74 |
[교내장학금] 2022-1학기 교내장학금(3차, 사랑장학금 포함) 신청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2-04-08
|
1248
|
 |
73 |
[장학금] 2022년 한국장학재단 국가우수장학금(이공계) 재학 중(3학년) 우수자(2년지원) 장학생 추천신청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2-04-08
|
449
|
 |
72 |
[장학금] 2022년 KT창의혁신리더 장학금 신청 안내-컴퓨터공학부(주·야) 2학년 대상(~4/14 13시까지)
|
컴퓨터공학부
|
2022-04-08
|
507
|
 |
71 |
[교내대회]제18회 2022년 교내 창의적종합설계경진대회 참가팀 모집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2-04-08
|
236
|
- |
70 |
[장학금]재단법인 새얼문화재단 2022년도 새얼장학생 신청 안내(~3/28 15시 까지)
|
컴퓨터공학부
|
2022-03-25
|
616
|
 |
69 |
[모집] 2022 INU 전공아웃리치단 9기 모집
|
컴퓨터공학부
|
2022-03-18
|
249
|
- |
68 |
이승수 교수님 연구실 석/박사과정 및 학부 연구생 모집
|
컴퓨터공학부
|
2022-03-18
|
621
|
- |
67 |
[학습지원]2022-1 대상별 학습지원 프로그램 참여그룹 모집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2-03-14
|
157
|
 |
66 |
[학습지원]2022-1학기 소그룹 학습지원 프로그램 모집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2-03-14
|
187
|
 |
65 |
[모집]2022-1학기 프로그래밍 입문 TA 모집
|
컴퓨터공학부
|
2022-02-11
|
755
|
 |
64 |
안재균 교수님 연구실 학부 연구생 및 석/박사과정 신입생 모집
|
컴퓨터공학부
|
2022-01-24
|
840
|
- |
63 |
[모집]2022학년도 1학기 RISE 교과목 수강생 모집 (~1/13까지), 최대진교수님
|
컴퓨터공학부
|
2022-01-10
|
463
|
- |
62 |
[멘토모집]2022년 1학기 삼성드림클래스 대학생멘토 선발 안내(~12/20까지)
|
컴퓨터공학부
|
2021-12-13
|
588
|
- |
61 |
[모집] 연구실 연구원 모집 (실시간 인공지능 연구실 RAISE Lab.)
|
컴퓨터공학부
|
2021-11-26
|
995
|
- |
60 |
[마감][선착순100명]STARinU 이용하고 간식쿠폰 받아요!
|
컴퓨터공학부
|
2021-10-22
|
2109
|
 |
59 |
[장학금] 컴퓨터공학부 2021년도 2학기 (재)인천대학교발전기금 장학금 신청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1-10-20
|
1097
|
 |
58 |
[장학금]2021년 2학기 미래의동반자재단 3M Women in STEM 장학생(여학생) 지원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1-10-20
|
365
|
 |
57 |
[모집] 대학원 2021년 학부연구생 활동지원사업 모집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1-10-20
|
323
|
 |
56 |
[해외봉사]41기 WFK 청년봉사단 온라인 해외봉사 단원모집 안내
|
컴퓨터공학부
|
2021-10-12
|
19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