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
부교수
2017.08.29 서울대학교 (디자인학박사)
2006.06.01 Pratt Institute (MS)
2002.02.26 서울대학교 (미술학석사)
2000.02.26 서울대학교 (미술학사)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에서 브랜드 구성요소에 따른 소비자 선호도 연구 - 편의점 수제맥주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 제28권(집) , 제1호 , PP.111~122 , 2023.02.25
공공 공간 스마트사이니지의 개인 맞춤화 서비스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 제28권(집) , 제1호 , PP.91~100 , 2023.02.25
세계관 마케팅을 활용한 식품 브랜드 캐릭터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 제27권(집) , 제1호 , PP.141~152 , 2022.02.25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PB 밀키트 상품 트렌드 연구 - 이마트 피코크 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 제26권(집) , 제1호 , PP.167~177 , 2021.02.28
가변적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도시브랜드 디자인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 제25권(집) , 제1호 , PP.151~162 , 2020.02.25
시대별 도시브랜드 디자인의 특성과 동향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 제24권(집) , 제3호 , PP.141~150 , 2019.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