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Incheon National University

유틸메뉴

주메뉴

go

go
 
인천대학교 community 바로가기
홈 > 대학생활 > 학생지원 > 등록금 > 분할납부

등록금

등록금에 관련된 정보입니다.
더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시면 관련부서에 문의해 주세요.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활납부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활납부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방법
신청기간

: 2018.2.19(월) ~ 2018.2.28(수) / 15:00, 연장 불가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직접 신청『http://portal.incheon.ac.kr』
•[포탈] 통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등록▷등록금분할납부▷분할납부신청

고지서 출력

학교 홈페이지 직접 출력『http://portal.incheon.ac.kr』, 별도 우편발송하지 않음
•[포탈] 통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등록▷등록금고지서및증명서▷등록금분납고지서

납부 확인 및 증명서 발급

- 학교 홈페이지 확인『http://portal.incheon.ac.kr』, 납부 후 다음날 오전10시 이후 확인가능
•[포탈] 통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등록▷등록금고지서및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
- NH농협은행 확인『https://banking.nonghyup.com/nhbank.html』, 은행 공인인증서 필요
•[홈페이지] 개인뱅킹▷공과금(대학등록금)▷공인인증서 로그인▷대학등록금 납부/조회/고지서조회

납부기간 및 분납금액
1차, 2차, 3차, 4차, 기간, 납부금액을 포함한 수납일정 표
구 분 1차 2차 3차 4차
기 간 2018.2.19(월) ~
2018.3. 2(금) / 23:00까지
2018.3.12(월) ~
2018.3.16(금) / 23:00까지
2018.4. 9(월) ~
2018.4.13(금) / 23:00까지
2018.5. 7(월) ~
2018.5.11(금) / 23:00까지
납부금액 고지금액의 35% 고지금액의 25% 고지금액의 25% 고지금액의 15%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신·편입생, 재입학, 수업연한 경과자
- (분할납부 미완납) 학칙 제51조(제적)에 따라 미등록 제적
- (전액 납부자 변경 불가) 등록금 전액 납부 후 분할납부로 변경 불가
- (분할납부 신청취소)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 내 미납부시 신청취소
- (납부증명서 발급) 분할납부 중 증명서가 필요할 경우 잔여 납부금을 완납 후 익일 발급 가능



문의처

•장학금 / 학자금 대출(전액/분할) 문의 : 학생지원과(032-835-9260)
•기타경비(학생회비, 학회비, O.T비, 총동문회비, 생협가입비) 문의 : 학생지원과(032-835-9260)
•기숙사 문의 : 생활원(032-835-4002) ·발전기금 문의 : 대외협력홍보팀(032-835-9243)
•포탈 오류시 문의 : 정보전산과(032-835-8888) ·등록금 수납 문의 : 총무과(032-835-9394, 9393, 9391)

담당부서 : 총무과     전화번호032-835-9364최종 수정일 : 2018-01-30
분할납부만족도 평가 폼

해당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와 소중한 의견도 남겨주세요.

지역의 인재를 창의적인 세계의 인재로 키우는 대학!
  • 인쇄
  • 확대
  • 기본
  • 축소
  • 스크랩
  • 주소복사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