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등록금에 관련된 정보입니다.
더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시면 관련부서에 문의해 주세요.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방법
- 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신·편입생, 재입학생, 수업연한(8학기) 경과자
- 신청기간
: 2022. 2. 21.(월) ~ 2022. 2. 25.(금) 15:00까지, 연장 불가
-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http://portal.inu.ac.kr)에서 직접 신청
[포털]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분할납부 ▷ 분할납부신청
- 고지서 출력
: 학교 홈페이지(http://portal.inu.ac.kr)에서 직접 출력, 별도 우편발송하지 않음
포털]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및 증명서 ▷ 등록금분납고지서
- 납부기간 및 차수별 납부액
- (1차) 2022. 2. 21.(월) ~ 2022. 3. 2.(수) 23:00까지, 고지금액의 35%
- (2차) 2022. 3. 14.(월) ~ 2022. 3. 18.(금) 23:00까지, 고지금액의 25%
- (3차) 2022. 4. 4.(월) ~ 2022. 4. 8.(금) 23:00까지, 고지금액의 25%
- (4차) 2022. 4. 25.(월) ~ 2022. 4. 29.(금) 23:00까지, 고지금액의 15%
- 납부 방법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ATM(계좌이체) / 카드 납부 불가
- 분할납부 신청 시 유의사항
- 분할납부 미완납 시 학칙 제51조(제적)에 따라 미등록 제적
- 등록금 전액 납부 후 분할납부로 변경 불가
-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 내 미납부 시 신청취소
- 납부증명서 발급: 분할납부 중 증명서가 필요할 경우 잔여 납부금을 완납 후 익일 발급 가능
-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 불가 - 문의처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문의: 학생지원과(032-835-9898, 9899, 9260)
○ 포털 오류 문의: 정보전산과(032-835-8888)
○ 등록금 수납 문의: 재무회계팀(032-835-9390, 9392, 9393, 9394)
※ 문의전화 전 반드시 위 안내문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등록기간에는 전화문의 쇄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