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Incheon National University

유틸메뉴

주메뉴

go

go
 
인천대학교 community 바로가기
홈 > 대학생활 > 학생지원 > 등록금 > 등록안내

등록금

등록금에 관련된 정보입니다.
더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시면 관련부서에 문의해 주세요.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등록금 고지서 발급 및 수납방법
고지서 발급

- 발급일 : 2017. 08. 14(월) ~


- 발급 방법 : 홈페이지 http://portal.inu.ac.kr 에서 직접 발급


  • (포탈)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및 증명서 > 등록금 고지서

수납일정 및 납부방법

- 수납일정 : 2017. 08. 21(월) ~ 08. 25(금) / 23:00


- 납부방법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ATM(계좌이체) 이용가능.
  단, 카드납부 불가 (*송금인은 누구나 가능하며, 수취인(예금주)은 학생 본인)

등록금 납부증명서 발급

- 납부방법 : 홈페이지 http://portal.inu.ac.kr 에서 납부 후 익일 오전 10시 이후 발급 가능


  • (포탈)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및 고지서 > 등록금납부증명서

유의사항

- 수업연한(8학기) 이내 등록하는 경우 학점 수에 관계없이 전액 납부

- 등록 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 할 경우 고지금액이 없으며, 총무과에서 등록 인정

- 전액 선감면(장학금)으로 실납부금액이 없을 경우 총무과에서 등록 인정

- 등록금 납부 후 학생경비 등 추가 입금을 희망할 경우 가상계좌에 추가 입금이 불가 하므로 학생지원팀(032-835-9260)으로 문의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 (인천대학교) WITH INU > 공지사항 > 등록금납부



2. 수업연한 경과자
대상자

: 수업연한이 경과된 자로 졸업에 필요한 소요학점을 일부 취득하지 못하여 등록하는 학생

고지서 발급

- 발급일 : 2017. 10월중

- 발급방법 : 홈페이지 http://portal.inu.ac.kr 에서 직접 발급

  • (포탈)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및 증명서 > 등록금고지서

※ 수강신청 기간 종료 후 신청학점에 따른 등록금 재고지, 추후 세부일정은 홈페이지 참고

수업연한 경과자 등록금액

- 1학점부터 3학점까지 : 고지금액의 1/6 해당액


- 4학점부터 6학점까지 : 고지금액의 1/3 해당액


- 7학점부터 9학점까지 : 고지금액의 1/2 해당액


- 10학점 이상 : 전액

유의사항

- 재입학시 본등록기간에 반드시 전액 납부해야 하며, 추후 차등 감면기준에 따라 환불


- 수강학점 변경자는 최종 결과에 따라 추후 환불



3. 문의처

- 등록금 수납 문의 : 총무과(032-835-9394, 9393, 9391)


- 장학금 / 학자금 대출 문의 : 학생지원과(032-835-9260)


- 기타경비(학생회비 등) 문의 : 학생지원과(032-835-9260)


- 기숙사 문의 : 생활원(032-835-4002)


- 포탈 접속 오류시 문의 : 정보전산과(032-835-8888)

담당부서 : 회계관재팀     전화번호032-835-9382~9최종 수정일 : 2017-07-26
등록안내만족도 평가 폼

해당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와 소중한 의견도 남겨주세요.

지역의 인재를 창의적인 세계의 인재로 키우는 대학!
  • 인쇄
  • 확대
  • 기본
  • 축소
  • 스크랩
  • 주소복사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