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024-1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세부 가이드라인

글번호
382890
작성일
2024-02-28
수정일
2024-02-28
작성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032-835-8590)
조회수
844

안녕하십니까.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입니다.

 

현재 1학년 신입 및 3학년 신편입생의 수강신청이 진행되는 가운데, //복수전공생 여러분들 전부가 궁금해하는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따른 안내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정정기간을 활용하여 특정 교과목을 수강신청하시고 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하단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 절차에 맞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종합하여 본 글은 수강신청 정정기간 및 학과의 증원+여석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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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정정기간 일정 안내

- 우리 대학의 수강신청 정정기간은 1주차에 진행됩니다.

- 수강신청 정정기간 일정 : 24.03.04.() ~ 03.08.() 21:00

- 수강신청 정정기간에는 주//복수전공생의 구분과 신입/신편입/재학생의 구분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 정정을 위해 마련된 시간이기에 누구나 원하는 과목을 신청+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따른 학과 잔여 여석 안내

- 현재 증원이 가능합니다만, 바로 증원처리를 해버릴 경우 신입생(타 과 포함)이 수강신청할 수 있는 가능성이 존재하기에 증원처리를 하지 않았습니다.

- 공식적인 증원은 신입/신편입생의 정규 수강신청 기간이 종료된 이후(03.01. ~ 03.04. 09:00 ~ 09:59 사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현재 증원계획을 반영한 추가 여석 전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휴먼커뮤니케이션입문(금요일) : 35

   2) 영상제작실습기초(수 오전/수 오후 전부) : 각각 7석씩

   3) 퍼블릭스피킹 : 7

   4) 디지털영상제작(1) : 4

   5) 1인미디어콘텐츠기획 : 5

   6) 디지털시대의매체전략 : 5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따른 특이사항 안내

-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본 증원 반영은 정정기간 시작하자마자 진행됩니다. 이에 추가 증원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일부 교과목의 경우도 증원을 요청드렸습니다만, 반영되지 않았거나 반영할 수 없는 물리적 환경이 작용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 정정기간은 학교 소속 학생 전체에게 부여되었기에 누군가를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빠르게 신청하시는 분들이 우선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공핵심(구 전공필수)인 휴먼커뮤니케이션입문은 나름 컨트롤 하겠습니다. 재수강자는 수강신청을 불허하며 졸업 대상자 중 미이수자는 수강신청 실패할 시 빠르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그 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오픈카톡방 or 학과(032-835-8590 / newdays_as@inu.ac.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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