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LINC3.0 캡스톤디자인 정규 교과목 지원 안내

글번호
384079
작성일
2024-03-15
수정일
2024-03-15
작성자
전기공학과 (032-835-8958)
조회수
415

 

. 신청대상

- LINC3.0 참여학과의 2024-1학기에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정규 교과목 수강 학생

-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단위

 

. 운영절차


과제신청서 제출

 

3.18.()~ 4.16.()

 

이러닝 자율강좌

과제신청서 제출함에 제출

과제신청서 확인 후, 팀별 예산 수시 배정

 

 

 

 

 

 

지원금 지출 지원

 

지원기간 내 수시 지원

 

재료비 항목 5/31일까지 지원

그 밖의 항목 종강일까지 지원

 

 

 

 

 

 

결과보고서 제출

 

~ 6.19.()

 

 


 

. 지원금 배정 기준


인원

금액()

비고

2~3

500,000

팀장은 반드시 LINC3.0 참여학과 학생이어야 함

 

소요예산 범위 내 추가 지원 가능 사항(별도 사전협의 필요)

- 기업연계형의 경우, 전문가활용비 추가 지원

(4시간/일 기준 20만원, 학기별 최대 40만원 지원, 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 캡스톤디자인 도출 결과물로 교외 경진대회/공모전 참여 시, 지원금 추가 지원

4

700,000

5

900,000

6인 이상

1,000,000


 

.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활용 절차


 

온라인 구매

오프라인 구매

구매요청

구매 요청 서식(엑셀)을 작성 후,

이러닝 온라인 구매요청게시판에 업로드

구매 예상 서식(엑셀)을 작성 후,

이러닝 카드 수령요청게시판에 업로드

 

구매진행

사업단에서 구매 가능 재료에 한해 구매

(구매처 및 품목에 따라 학생이 직접 사업단에 방문하여 주문해야함)

학생이 카드 수령 후, 필요 물품 구매

(카드 당일반납)

 

증빙자료

제출

배송받은 재료를

품목별로 수량이 확인되도록 찍어서,

산학협력교육팀 오픈 채팅방으로 전달

영수증(필요시, 거래명세서) 함께 제출

구입한 재료를

품목별로 수량이 확인되도록 찍어서,

산학협력교육팀 오픈 채팅방으로 전달


. 부적절한 집행은 환수될 수 있으므로 담당자와 사전협의 진행 요망

. 문의처 : 산학협력교육팀 박수경(032-835-9758, clap112@inu.ac.kr)

 

붙임  과제 신청서 1.

        과제 신청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구매/지출증빙 매뉴얼 1. .

 


첨부파일
다음글
2024년도 전공취업동아리 모집
이전글
(기간변경)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포기제도 안내